티맥스소프트, 제19회 성남상공대상 기업마케팅대상 수상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제19회 성남상공대상 기업마케팅대상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 통해 혁신적인 시장성과 창출에 대한 공로 인정

티맥스소프트(사장 노학명)가 최근 개최된 제19회 성남상공대상에서 기업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성남상공대상은 경기도 성남시의 성남상공회의소에서 성남 지역 상공인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으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원업체 CEO, 임직원 및 공직자를 발굴, 포상하여 경영 및 근로의욕 증진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기업마케팅대상은 ▲리더십(경영철학 및 경영방침) ▲마케팅 전략방향 ▲마케팅 업무 활동을 위한 지원 현황 ▲기업 복리후생 ▲마케팅 업무 구성원의 전문성 ▲마케팅 성과(목표달성 및 매출성장) 등의 항목을 평가∙심사하여 수상자가 엄선된다.

이번 시상식에서 티맥스소프트는 고객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업마케팅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티맥스소프트 노학명 사장은 “티맥스소프트는 지난해부터 프리세일즈와 마케팅을 통합한 조직을 출범하여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며 “이를 통해 창립 20주년의 해인 2017년에는 폭발적인 성장을 의미하는 ‘퀀텀점프’를 이뤄낼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