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펫, 앱 다운로드 1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상태바
인터파크 펫, 앱 다운로드 1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는 반려동물 전문몰 ‘인터파크 펫’ 모바일 앱 다운로드 10만 돌파를 기념으로 2월 한달 간 할인쿠폰, 출석체크, 20% 할인 장바구니 쿠폰 등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10일부터 28일까지 인터파크는 최대 85% 할인된 금액에 인기 있고 요긴한 반려동물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1일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메신저 등을 통해 친구들에 알리고 해당 친구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 1회씩의 참여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모바일 쇼핑족 공략을 위해 인터파크는 지난해 10월 12일에 반려동물 전문 쇼핑 앱 ‘인터파크 펫’을 오픈한 이후, 약 한달 만에 다운로드 수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3달여 만인 지난 1월 20일에는 앱 다운로드 10만 건 돌파에 이어 현재는 13만 건을 넘어선 상황이다.

전문몰 답게 ‘인터파크 펫’은 오픈 이전에 100여종에 불과하던 직접 매입 판매 상품의 종류를 오픈 준비 과정과 오픈 이후에 빠르게 대폭 확충해 1만 여종에 달하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 등의 건강 관련 제품과 반려동물 정수기, 자동 화장실, 관찰 카메라 등 스마트기기 제품 등을 다양하게 구비해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인터파크 쇼핑 소준섭 반려동물팀 팀장은 “인터파크 펫은 고양이 자동 화장실이나 다양한 비타민 제품 등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한 발 앞서 헤아리고 그에 맞는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상품들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터파크 펫’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종합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목표로 다양한 상품 및 정보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반려동물 통합 전문 몰이다. 판매 상품 중 약 90%를 직접 매입 상품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인기 상품 등을 발빠르게 확보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