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트랜스, 영어번역 ‘무료 샘플번역 서비스’ 제공
상태바
레드트랜스, 영어번역 ‘무료 샘플번역 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 간의 비즈니스가 활발하게 오가는 지금, 번역의 중요성이 증가 되면서 번역업체 또한 그만큼 많아지고 있다. 많은 번역회사가 증가하는 지금, 번역품질을 보장하는 곳은 극히 드물다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번역회사 레드트랜스에서는 번역서비스를 진행하실 분들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해 특별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레드트랜스에서는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높은 번역 품질을 자부하며, 중국어, 영어, 일본어번역과 같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핵심적인 국가의 언어의 ‘무료 샘플번역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번역회사로서 획기적인 시도로 50단어 무료 샘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어, 평소에 번역을 진행했으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 분들에게 번역 품질을 미리 테스트해볼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레드트랜스는 전 세계의 다국어번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영어번역은 물론,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번역 등 아시아권 나라의 언어 번역뿐만 아니라 프랑스어, 태국어, 베트남어, 독일어, 스페인어, 아랍어, 러시아어 번역 등의 전 세계의 언어를 번역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나라마다 언어와 문화가 다른 만큼 언어마다 해석하는 방법 또한 다르므로, 해당분야의 전문번역사를 통해 번역을 진행해야 한다. 레드트랜스는 단순하게 단어를 번역하기보다는 해당 언어의 나라에 대한 충분한 배경지식과 전문지식을 토대로 전문번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문번역사의 번역의 끝난 후에는 현지 외국인 감별사의 여러 번의 교정검수를 통해 최종 번역본이 완성되는 시스템으로 누구보다 정확하고 꼼꼼한 번역 퀄리티를 자부하고 있다.

레드트랜스의 다국어 번역은 번역되는 문서들이 비즈니스에 있어서 긍정적인 효력을 발휘할 수 있는 번역본을 제공하여 이미 많은 기업들의 번역을 진행한 사례가 있다. 기업의 IT, 매뉴얼, 계약서, 회사소개서, 특허, 협약서 번역 등의 비즈니스 번역과 게임, 영상, 자막, 대본, 서적, 책번역 등등의 많은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번역사와 함께하고 있다.

한국, 중국, 미국 사무실의 상주번역사 50명과 전문 번역사 5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레드트랜스는 자체번역 원가 절감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모든 분야별 전문 번역팀을 상근 체제로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번역물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번역팀이 능숙하게 빠른 작업을 하므로 건당 번역비용은 최소화하고 최대한의 품질의 번역본을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무엇보다도 레드트랜스는 많은 브랜드와 함께 수많은 번역을 진행하며 경험으로 구축된 전문용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퀄리티 높은 번역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레드트랜스는 번역견적 전문 틀을 도입해 수량을 정확히 파악해 정확한 견적 책정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용어집과 번역메모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올바르게 번역이 진행되고 있는지와 번역완료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TM(번역메모리)를 확보함으로써 여러 번역업체 견적비교를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