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크루즈웨딩박람회, 2월 18일부터 이틀간 개최…화려한 혜택 제공
상태바
광주크루즈웨딩박람회, 2월 18일부터 이틀간 개최…화려한 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크루즈웨딩박람회는 오는 2월 18일(토)부터 2월 19일(일)까지 양일간 CGV 상무점 2층 이벤트홀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주최측은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광주웨딩스튜디오, 광주웨딩홀까지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며, 결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이 한 눈에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는 광주웨딩컨설팅 업체의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합리적인 결혼을 위한 웨딩패키지를 둘러 볼 수 있다. 또한 허니문 인기 여행지인 푸켓, 코사무이, 칸쿤, 유럽 등의 여행지를 허니문 특가로 만나 볼 수 있고, LG전자에서 상담 시 사은품과 임직원할인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예물업체를 통한 커플링 할인 행사와 신부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광주 예복전문 카발레로에서는 패키지 구매 시 포토용턱시도 무료 대여를 해주며, 이외에도 한복, 혼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박람회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청첩장할인쿠폰, 면세점할인쿠폰, 만삭사진 촬영권 등이 증정된다.  

광주 크루즈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크루즈 웨딩박람회에서는 광주지역에서 내로라하는 웨딩업체들을 섭외했으며, 사전 신청 시 대관료 무료/할인, 식대 할인 등의 다양한 웨딩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참가만 해도 많은 사은품을 얻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