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텔레콤, 3월 초 MMORPG 온라인 게임 ‘와일드버스터’ 정식 서비스
상태바
누리텔레콤, 3월 초 MMORPG 온라인 게임 ‘와일드버스터’ 정식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리텔레콤(대표 조송만)은 MMORPG 온라인 게임 ‘와일드버스터(Wild Buster)’의 정식 서비스 일정이 오는 3월 2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와일드버스터의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을 맡은 누리웍스(대표 최준)는 지난해 ‘차이나조이 2016’과 ‘지스타 2016’에 참가한 데 이어 지난해 11월 파이널 테스트를 마지막으로 3차에 걸쳐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 바 있다.

그동안 3차에 걸친 비공개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화려한 타격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MMORPG의 육성과 커뮤니티 요소에 액션과 컨트롤을 결합시키는 등 새로운 시도를 모색하는 등 게임완성도를 높였다.

와일드버스터는 SF와 밀리터리, MMORPG(대규모역할수행게임)가 조합된 새로운 장르의 쿼터뷰 액션게임으로, 기계와 인간의 융합체인 브로켄을 공공의 적으로 하는 인간 진영인 가디언즈와 어밴던의 대립을 그린 게임이다.

와일드버스터는 3월 2일 스쿼드리그와 디펜스 모드, 개인 하우징과 길드 등의 주요 콘텐츠와 시스템을 모두 보여줄 예정이며, 다수의 신규 필드와 인스턴스 던전, 캐릭터들도 추가된다. 또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전반에 대한 밸런싱 및 UI를 개편해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와일드버스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가입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