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업무 환경으로 바꾸면 선물은 덤”
상태바
“스마트한 업무 환경으로 바꾸면 선물은 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 클라우드 기반 신제품 출시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가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아 유 클라우드 레디(Are you Cloud ready?)’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최근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SmartWork Gateway)’라는 신개념을 공개하고, 이를 실현시켜줄 디지털 복합기와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을 출시해 직장인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우드, 모바일 중심의 업무환경 구축을 통해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원하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한국후지제록스의 마이크로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후, 후지제록스 전문 컨설턴트와 업무환경 관련 상담만 진행해도 커피와 도넛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만약 상담을 통해 신제품 컬러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 VI C 시리즈를 도입하는 신규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 공기청정기, 미니냉장고 중 하나를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 솔루션과 아페오스포트(ApeosPort)- VI C 시리즈를 함께 도입하는 신규 고객은 백화점상품권, 커피머신, 미니냉장고 중 하나를 선물로 선택할 수 있다. 후지제록스 제품을 사용 중인 기존 고객들도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 솔루션과 신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동일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7개의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허브(Cloud Service Hub)’, 스캔 문서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캔 자동화 서비스(Scan Delivery)’, 사내 어디서나 출력할 수 있는 ‘서버리스 온디맨드 프린트(Serverless On-Demand Print)’ 등 세 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