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KB국민카드 모바일 결제창에 ‘페이코’ 적용
상태바
NHN엔터, KB국민카드 모바일 결제창에 ‘페이코’ 적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0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온라인 가맹점에서 페이코 결제 가능…양사 협력관계 지속 강화하기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KB국민카드 모바일 결제창에 적용했다고 9일 밝혔다.

KB국민카드를 <페이코>에 등록한 이용자는 KB국민카드 모바일 결제창에서 <페이코>를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PC를 통한 온라인 결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적용은 2015년 2월 KB국민카드와 NHN엔터 간 전략적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상호협력을 약속한 데에 따른 것으로, ▲KB국민카드는 모바일 결제에 <페이코> 간편결제를 추가함에 따라 고객 결제 편의를 도모하고, ▲NHN엔터는 KB국민카드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결제 범용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 KB국민카드 모바일 결제창 화면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적용을 통해 KB국민카드 이용자는 KB국민카드가 지원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페이코> 결제가 가능해졌으며, NHN엔터와 KB국민카드 양사가 제공하는 혜택 또한 모두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최근 간편결제 서비스가 다양한 신규 기능을 탑재하며 진화하는 가운데, <페이코>는 앞으로도 결제 서비스의 기본 가치인 ‘범용성’을 핵심 축으로 두고 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