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쥬메이크, 외국계기업 전문 채용 정보 사이트 ‘잡포스팅’ 오픈
상태바
레쥬메이크, 외국계기업 전문 채용 정보 사이트 ‘잡포스팅’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계 취업 컨설팅업체 레쥬메이크는 최근 외국계 기업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잡포스팅’ 사이트를 공개했다. 외국계 취업 코너만 있는 것이 아닌 외국계 전문 컨설팅 업체가 외국계 취업만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를 만든 것은 처음이다. 

이 사이트는 외국계 기업 인사 담당자와 헤드헌터가 쉽고 간편하게 채용공고를 올리면 구직자는 잡포스팅에서 매일 올라오는 채용공고와 기업 정보를 즉시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업체를 골라 한 번에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직무설계에서 이력서 첨삭, 영어 면접 준비, 연봉 협상까지 최종 합격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잡포스팅 대표 스티브 오(Steve Oh)는 “구직자가 국문과 영문 이력서를 작성해 상시 채용공고에 올리면, 외국계 기업의 인사 담당자와 헤드헌터가 한 번에 확인하고 접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인사 담당자와 헤드헌터가 올린 채용 공고를 구직자들이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버전의 채용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직무별 인재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강화했고, 기업정보 상세 페이지의 ‘기업별 Q&A’와 ‘직무별 채용공고’를 인사 담당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접근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잡포스팅 사이트 런칭을 기념해 이달부터 3월까지 채용 담당자를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론칭 프로모션 혜택과 채용공고 등록 서비스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이와 관련한 전문가들은 국내 1만 7000여 개의 외국계 기업을 대상으로 운영될 잡포스팅 사이트가 채용 정보의 차별성을 강화하고 국내외 글로벌 채용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