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Career Plan’ IT취업 세미나 성료
상태바
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Career Plan’ IT취업 세미나 성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0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최근 신년 맞이 ‘IT 개발회사 취업’을 위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본 세미나는 ‘나의 취업계획&선배 개발자의 취뽀계획’이라는 주제로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는 취업지원 전문가의 ‘2017 최신 취업뉴스 및 나만의 취업계획서 세우기’ 실습, 2부는 현직 개발자의 ‘취업 스킬 업 비법’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이번 세미나에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현직 개발자 ‘배재훈 강사’와 코리아 IT학원의 취업지원담당자가 직접 참석하여 IT업계의 최신 트렌드 동향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컴퓨터프로그래밍 업계에서는 신입·경력·인턴 등 다양한 채용이 잇따르고 있어 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도 활용했다.

이는 참가자들의 화이트해커되는법, 웹 개발 전문가, 서버 관리자, 네트워크 관리자로서의 IT취업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공한 선배의 특강을 듣기 위해 강의장을 가득 매운 수강생 및 일반 참가자들의 눈에는 취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가득했다.

강연을 진행한 배재훈 강사(임베디드) 말에 따르면 “본 세미나의 취지는 청년실업이 나날이 심해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 웹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맞춤 특강을 진행하고 싶었다”라며 “학생들이 학교생활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대외활동 및 공모전을 준비할 수 있는 능동적으로 공부하며, 항상 꿈을 위해 동기부여 하는 시간을 많이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리아정보보안 IT학원은 오는 25일 웹 개발자(프론트엔드, 백엔드 모두)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현 Devmoru ‘임창용 대표’를 초빙해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어 관심 있는 수강생들의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고 학원 측은 밝혔다.

코리아 정보보안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그룹사이다. 코리아는 지난 2016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 뒤이어 2017년엔 JTB교육그룹 전체가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앱개발 △ 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 개발자(HTML, HTML5, JAVASCRIPT, JQUERY)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의 IT국비지원 교육과정 및 IT학원수강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