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대지 ‘요걸루’, 매트리스 해외직구 운송비 40% 할인
상태바
배대지 ‘요걸루’, 매트리스 해외직구 운송비 40%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운 해외직구 배송·구매대행 브랜드 요걸루는 ‘매트리스 해외직구 운송비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직구 시 모든 사이즈의 매트리스 운송비를 4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는 요걸루 회원등급 중 가장 최상위 등급인 독수리(요걸루 30건 이상 이용 시 운송비 40% 상시 할인) 등급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할인율이 큰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해외직구 운송비 40% 할인’ 쿠폰은 요걸루 홈페이지 상에서 매트리스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한 고객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방법은 요걸루에서 배송대행 신청서 확인 후 개인 계정으로 발급한 쿠폰을 1차 운송료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요걸루 관계자는 “요걸루 고객센터를 통해 ‘운송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 분들의 재요청이 아주 많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해외직구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이 항공 대비 최대 8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상 운송만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걸루는 주문에서부터 결제, 무료 검수, 무료 재포장, 국내배송까지의 모든 과정을 현대해운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다. 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요걸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