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얼굴인식 신제품 ‘페이스스테이션2’ 공개
상태바
슈프리마, 얼굴인식 신제품 ‘페이스스테이션2’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7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 최대 보안전시회 2017 Intersec 참가…중동·아프리카 파트너들과 사업 확대 논의

바이오인식 전문기업 슈프리마(대표 송봉섭)는 두바이에 열린 중동 최대 보안전시회인 2017 Intersec에 참가해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얼굴인식 신제품 ‘페이스스테이션2(FaceStation 2)’를 선보이고, 중동 및 아프리카의 디스트리뷰터 및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사업 확대에 관해 협력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중동 및 아프리카의 고객들은 신제품인 페이스스테이션2의 기존 페이스스테이션 제품 대비 개선된 성능(외부 일광에 대한 인증 및 매칭 등)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기존 제품의 문제 발생 시 현지 수리가 어려워 한국으로 제품을 보내 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페이스스테이션2는 현지 수리가 가능하게 개선돼 파트너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슈프리마 부스에는 350개 이상의 중동 및 인근지역 보안 업체들이 방문해 슈프리마의 신제품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슈프리마는 중동의 주요 SI 기업들과 은행, 에너지, 관공서 분야의 다양한 출입통제 프로젝트 및 사업에 대해 업무협의를 가졌다. 

Intrsec 전시회 직후 슈프리마는 지역 디스트리뷰터 및 파트너들을 위한 별도의 컨퍼런스도 개최했다. 컨퍼런스에서 슈프리마는 중동지역의 50여 파트너들에게 신제품 소개 및 기술지원 교육을 실시한 가운데 이란,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