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난치병 치유의 길…희망의 치유법들 공개
상태바
[신간] 난치병 치유의 길…희망의 치유법들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의학의 눈부신 발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완치에는 한계를 보이는 질병이 있다. 만성피로증후군, 류마티스 관절염, 라임병, 당뇨병, 우울증, 외상 후 스트레스와 같은 질환이다. 세상에 단 한 명뿐인 의료 치유자 앤서니 윌리엄은 저서 ‘난치병 치유의 길’을 통해 고통 속에 살아가는 환자들에게 한 줄기 빛이 되는 희망의 치유법들을 공개한다.

이 책은 저자가 각종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삶을 되돌리면서 습득한 25년간의 업적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병원에서 진단을 잘못 받았거나, 효과적인 치료를 받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난치병 치유의 길을 제시한다. 사람들이 느끼는 고통과 질병의 근원이 무엇이고, 건강을 회복하고 치유하기 위해 해야 할 방법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알려주어 이해가 쉽다.

총 4부로 구성된 난치병 치유의 길은 저자가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의료 치유자가 된 배경 소개로 시작한다. 2부와 3부에서는 각각 유행병과 정체불명 질병의 원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마지막 4부에서는 현대 의학의 치료체계를 넘어선 새로운 방법으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만성 질환과 난치병 극복의 비밀을 밝힌다. 책에 소개된 치유법들은 자연에서 오는 것을 순수하게 이용하는 것이기에 그 놀라움이 더욱 크다.

식습관의 서구화 및 생활환경의 변화, 그리고 각종 환경공해 등으로 인한 난치성 질환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현대 의학의 눈부신 발전과 과학의 진보에도 불구하고 원인 불명의 질환들은 치료법이 아직 확립되지 않은 채 완치에도 한계를 보인다. 이해할 수 없는 병명을 진단받았든, 혹은 이름도 모르는 중상을 갖고 있든, 이 책은 그에 필요한 해답을 제시한다. 더 건강하고 오래 살기 위한 비밀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라도 필요한 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