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앤솔루션, 브릭스캐드 V17 한글 버전 정식 출시
상태바
캐드앤솔루션, 브릭스캐드 V17 한글 버전 정식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종합정보센터 통해 브릭스캐드 공동 구매 진행

캐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브릭스캐드(BricsCAD)의 국내 총판인 캐드앤솔루션은 브릭스캐드 V17의 한글 버전 작업을 완료하고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브릭스캐드 V17은 영구 라이선스 제품으로 강제 업그레이드 정책이 없어 캐드 사용자들의 부담을 줄여줄 전망이다. 오토데스크의 오토캐드를 대체하기 위한 캐드 제품들은 그 사용 환경이나 사용 방법에 있어 약간의 차이가 있어 기술 지원 및 프로그램 개발 지원이 필수로, 브릭스캐드는 캐드앤솔루션에서 모든 기술지원 및 개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브릭스캐드 V17은 기존 캐드의 모든 버전과 호환되고 2D, 3D, 기계, 판금, 건축 BIM 등의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더욱 강화된 그래픽 엔진을 탑재해 드로잉 속도와 안정성을 더욱 높인 CAD 대안 프로그램이다.

캐드앤솔루션은 대한건축사협회와 협력으로 회원들을 대상으로 건축종합정보센터를 통해 브릭스캐드 공동 구매를 진행 중으로,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을 인정 받아 건설, 건축 분야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캐드앤솔루션은 “제조 및 모든 분야에 사용 가능한 저렴한 도면 관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캐드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기업의 발전을 위해 자동화 설계 개발 등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 공급함으로써 기업 발전에도 역점을 두겠다”며 “기존 고객을 위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토목·엔지니어링 외에도 기계, 건축, 조선, 금형 분야 등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