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 HR인사관리 시스템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 런칭
상태바
피플앤, HR인사관리 시스템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은 비용으로 HR전문 서비스 제공해 기업부담 덜어

피플앤이 클라우드형 인사관리시스템인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런칭했다.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는 필요한 만큼 확장 및 맞춤형 구성이 가능한 HR전문 인사관리시스템이다.

피플앤은 케이뱅크와 저축은행중앙회에서 인사시스템을 수주해 현재 아라인 프라임으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 정식 런칭 전 주한대사관 중 한 곳이 이 서비스를 이용할 정도로 깊은 관심을 나타내는 등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는 유능한 인재를 선발해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교육훈련을 통해 직원의 역량을 개발해 조직의 성과를 극대화하는 최적의 HR전문 솔루션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지금까지 전문 HR시스템은 구축비용이 비싸고, 유지보수비용도 만만치 않아 중소기업에서는 이를 쉽게 사용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피플앤에서 출시한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는 적은 비용으로 HR 서비스를 빌려 쓸 수 있어 경기불황의 시기에 기업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회사영문이름으로 서브 도메인주소를 무료로 제공하고, 회사마다 인사업무에 조금씩 차이가 있는 만큼 업무 변경 및 추가가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피플앤 관계자는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는 입사에서부터 퇴직까지 인사관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뿐 아니라 전 직원이 사용할 수 있는 권한별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또 다국어 지원으로 국내외 계열사의 확장이 용이할 뿐더러 고객의 상황에 따라 구축형과 클라우드형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아라인 클라우드 서비스의 장점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