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서포터즈’ 7기 위촉식 개최
상태바
SK브로드밴드, ‘B 서포터즈’ 7기 위촉식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오른쪽 다섯번째)돠 위촉식에 참여한 ‘B 서포터즈’ 7기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20층 대회의실에서 ’B 서포터즈‘ 7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4년부터 ‘B 서포터즈’ 1~6기를 운영하며 B tv, 옥수수(oksusu), 마트 영업 부스, B 쇼핑, 홈페이지, 온가족 이어폰 등 자사 서비스 이용 편의성 강화를 위한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이고 경영에 반영해 서비스 개선에 효과를 보고 있다.

B 서포터즈 7기는 그 첫 번째 과제로 자사 콜센터 통화 연결과정의 편의성, 친절도, 업무처리 능력 등 다양한 체험 및 분석을 통해 콜센터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할 전망이다.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B 서포터즈’의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SK브로드밴드의 고객가치혁신을 위한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며, SK브로드밴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끊임없는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2016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IPTV 및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이용자보호평가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