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큐브릿지,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 무료 배포
상태바
인터파크큐브릿지,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 무료 배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품 통합구매 기업 인터파크큐브릿지(대표 김동업)는 IT영업부에서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 ‘큐브리지(Qbridge) SAM’ 공식 런칭을 기념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브리지 SAM’은 기업 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으로, 인터파크큐브릿지 IT영업부가 중소기업의 소프트웨어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소프트웨어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지적 재산권으로 관리가 매우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의 경우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담당자의 부재로 저작권 분쟁의 주요 목표물이 되어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한 각종 소송과 손해배상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인터파크큐브릿지는 이러한 피해를 예방하고 기업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을 무료 배포하기로 결정했다.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 ‘큐브리지 SAM’을 통해 사내 설치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은 ▲소프트웨어 설치 현황 관리 ▲하드웨어 정보 조회 및 관리 ▲소프트웨어 설치/제거이력 관리 ▲소프트웨어 유형 관리 ▲부서별 그룹 관리 및 미접속 PC 관리 ▲도메인 관리 및 쪽지 등이다.  

‘큐브리지 SA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큐브릿지 IT 전문 쇼핑몰 ‘소프트웨어카탈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접수 후 무료 라이선스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