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IDPS 리더 선정”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IDPS 리더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2.0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IDPS 부문…“APT 대응 솔루션+IPS로 보안 기능 강화”

트렌드마이크로는 차세대 IPS 티핑포인트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침입 탐지 및 방어 시스템(IDPS)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의 영업,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인 케빈 심저는 “티핑포인트를 인수한 것은 공격 트렌드를 앞서가고 변화하는 네트워크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자사 솔루션의 기능을 전략적으로 개선시키기 위한 것이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APT 대응 솔루션인 딥 디스커버리와 티핑포인트 차세대 IPS를 완벽히 통합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해왔다. 두 제품의 성공적인 결합으로 인해 제품의 기능성이 강화됐고, 올해 매직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티핑포인트 NGIPS는 데이터 센터와 분산형 기업 네트워크에 대한 지능형 및 회피형 표적 공격들을 차단하는 포괄적인 인라인 위협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네트워크 트래픽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현대의 동적인 위협 환경에 대응하는데 필요한 광범위한 맥락 인식, 가시성 및 민첩성을 보장한다.

티핑포인트 디지털백신랩(DVLabs)과 제로데이 이니셔티브 취약점 보상제를 통해 확보한 보안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티핑포인트 NGIPS는 네트워크 성능에는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그리고 선제적으로 위협을 방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