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SSG닷컴과 모바일 상품권 입점 계약 체결
상태바
스마트콘, SSG닷컴과 모바일 상품권 입점 계약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이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쇼핑몰 SSG닷컴과 입점계약을 체결해 모바일 상품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번의 로그인으로 백화점 쇼핑과 이마트 장보기를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은 단순히 업태를 하나로 묶은 수준을 넘어 상품검색, 프로모션, 결제까지 통합해 온라인 쇼핑 편의를 극대화한 새로운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이다. 

백화점몰과 이마트몰에서 따로 취급하던 330만여개의 상품을 한꺼번에 비교하고 동시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대폭 늘렸고, 포인트 적립 및 가격할인 등 각종 혜택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스마트콘이 SSG닷컴에 입점하면서 고객들은 보다 쉽게 모바일 상품권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콘은 SSG닷컴뿐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해 오픈마켓, 종합몰, 리워드앱 등에서 BHC, BBQ, 굽네치킨, KFC, 미스터피자, 카페베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을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콘 채널사업부 이재권 부장은 “스마트콘의 SSG닷컴 입점이 양사에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SSG닷컴과 함께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