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타워XQ’ 출시
상태바
위닉스,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타워XQ’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 시장점유율 1위 달성하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는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신제품 ‘타워 XQ’를 출시하고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연일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와 중국발 황사 등으로 공기에 대한 위험성 인식이 높아지는 요즘, 공기청정기 시장은 점차 확대되고 있다. 기존 봄과 가을 등에 맞춘 계절가전으로 인식되던 공기청정기는 이제 계절적 요인이 없는 사계절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위닉스는 보다 다양해진 소비자의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타워 XQ’를 출시함으로써 신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점유율 1위를 탈환할 계획이다.

위닉스는 기존에 11~13평 라인업에 집중돼 20만원 중후반 가격의 공기청정기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해왔던 바 이번에 18평 이상의 중대형 모델의 출시로 대형평형 모델에 대한 라인업을 강화해 매출 성장을 모색하겠다는 전략이다.

‘위닉스 타워 XQ’는 최고 성능의 공기청정기면서 기본적으로 디자인이 충족되는 인테리어 가전으로 소비자 중심의 제품임을 내세웠다. 가전제품의 성능이 평준화되면서 디자인이 선택의 주요 요소로 떠오른데다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컨셉에 어긋나지 않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생활 환경 내 공기 상태를 수치로 보여주어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높이고, 보다 강력한 공기정화 기능을 다수 탑재했다. 더불어 사용 편의성도 높였고, 스마트시대에 걸맞게 ‘SK 스마트 홈’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사용자의 라이프사이클과 기상정보를 고려한 푸쉬 알림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실내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위닉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이벤트는 1월 30일부터 2월 7일까지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위닉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건강과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위닉스 타워 XQ’의 출시를 통해 국내시장 1위를 탈환하고 글로벌 가전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