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웨딩홀 ‘위더스 웨딩그룹’ 웨딩 체험행사 개최
상태바
영등포웨딩홀 ‘위더스 웨딩그룹’ 웨딩 체험행사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3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에 위치한 웨딩홀 위더스 웨딩그룹 영등포점이 이달 31일까지 웨딩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 체험 행사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스드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전국의 2030 커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전국 2030 커플들은 위더스 웨딩그룹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웨딩 관련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위더스 웨딩그룹은 접수된 웨딩 관련 사연중 별도 선정하여 선정된 커플들에게 스드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는 커플들에게는 촬영 헤어&메이크업, 턱시도&드레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화보 및 웨딩 촬영 역시 무료로 지원한다.

[사진제공=위더스 웨딩그룹]

스메드 체험은 위더스 웨딩그룹 영등포점과 중랑점에서 가능하며, 신청자가 원하는 지점에서 체험을 진행할 수 있다. 체험자 발표는 위더스 웨딩그룹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2월 6일 발표한다.

위더스 웨딩그룹 측은 “이번 웨딩 체험을 통해 결혼의 시기도 미리 가늠해보고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실제로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러한 경험은 실제 결혼식 준비에 더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위더스 웨딩그룹의 웨딩홀은 다원디자인 설계, CJ건설이 시공한 연건평 8천평에 지하8층 지상 11층의 웨딩 전용 빌딩으로 동시에 600여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현재 영등포점과 중랑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컨셉으로 총 4개층의 웨딩홀이 있으며 6층에 위치한 메리엘컨벤션은 예식과 식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컨벤션홀로 운영되고 있다.

이밖에 위더스 웨딩그룹 웨딩홀은 2,100여석의 연회공간과 수유실 락커룸 보조신부대기실 야외테라스 등 편의시설이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 엘리베이터를 3개를 증설해 총 10대의 엘리베이터를 운영하고 있어 하객들의 웨딩홀 이동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위더스 웨딩그룹은 2017년 상반기 웨딩 진행 관련 잔여타임에 한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조기마감이 예상돼 빠른 신청이 필요한 상황이다. 위더스 웨딩그룹의 웨딩 체험 행사 및 2017년 상반기 웨딩 잔여타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