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로클립, 아이폰 7 시리즈 전용 렌즈 키트 2종 출시
상태바
올로클립, 아이폰 7 시리즈 전용 렌즈 키트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3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장 렌즈 액세서리 선도기업 올로클립(Olloclip)은 아이폰 7 시리즈 사용자들을 위한 전용 렌즈 키트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올로클립 아이폰 7 시리즈 전용 렌즈 키트 2종은 코어 렌즈 키트와 액티브 렌즈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개선된 광학 코팅 렌즈를 통해 일반 플라스틱 렌즈 제품과 차별화된 최상의 사진 품질을 제공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활동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듈형 방식인 커넥트 렌즈 시스템을 채택해 누구나 간편하고 신속하게 렌즈를 교체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제품들과 달리 LCD 보호 필름을 부착한 상태에서도 원활하게 사용 가능하며 렌즈 전용 커버와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다.

코어 렌즈 키트는 15배 줌을 지원하는 매크로 렌즈, 120도 화각의 초광각 렌즈, 180도 화각의 어안 렌즈 등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렌즈로 구성됐다. 액티브 렌즈 키트는 155도 화각의 울트라 광각 렌즈와 2배 광학 줌을 제공하는 망원 렌즈로 구성돼 아웃도어 활동 시 현장감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올로클립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이도컴퍼니 전범준 대표는 “매크로, 망원, 어안 등 다양한 효과를 선사하는 올로클립 전용 렌즈가 아이폰을 활용한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