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케이사이언스, USB 충전 앵그리버드 건전지 출시
상태바
제이앤케이사이언스, USB 충전 앵그리버드 건전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3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B 건전지로 유명한 제이앤케이사이언스(대표 조금용)의 라이토즈 건전지가 글로벌 캐릭터 앵그리버드(Angry Birds) 캐릭터를 접목한 ‘앵그리버드 건전지’를 2월 1일 출시한다.  

라이토즈 건전지는 충전기가 필수인 충전용 건전지의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으로, 스마트폰 충전처럼 건전지 자체에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을 직접 연결해 충전할 수 있는 포트를 내장한 혁신적인 아이디어 상품이다. 일회용 건전지 대비 친환경과 비용절감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제품성에 모바일 게임으로 유명한 앵그리버드의 개성강한 캐릭터를 디자인에 접목해 브랜드력을 높임으로서 내수뿐 아니라 해외시장 확대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 고나게자는 “최근 리튬 충전용 건전지의 폭발로, 어린이용 제품을 많이 취급하는 로비오측의 까다로운 품질검사 및 캐릭터 인쇄승인으로 인해 당초 계획보다 출시가 늦어졌지만 그만큼 앵그리버드 건전지의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며 “로비오는 라이토즈 건전지의 개발 시작이 폐건전지를 줄이기 위한 친환경 목적이었다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이것이 계약에 성공할 수 있었던 한 요인”이라고 밝혔다.  

환경을 보호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바탕으로 라이토즈는 향후 글로벌 로비오 브랜드 제휴사들과의 협력 네트워크도 구축할 예정으로, 스마트한 아이디어 상품이 앵그리버드라는 글로벌 유명 IP 효과와 함께 만들어낼 성과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