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대형 개발호재로 주목받는 일산 대방디엠시티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대형 개발호재로 주목받는 일산 대방디엠시티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이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의 킨텍스 인근에 위치하는 대방디엠시티를 분양 중이다. 특히 고양시에서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줄줄이 발표되면서 이 단지의 관심이 한층 더 깊어지고 있다.

현대차가 올해 3월 개관을 앞두고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대한 관심 또한 크다. 대지 면적 1만6719㎡(약 5058평)에 지상 9층, 지하 5층 등 총 14층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체험 시설로 꼽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이 개관할 경우 보다 많은 파급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밖에도 1900여개의 기업입주 및 1만8000여개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테크노밸리, 1조4000억원을 들여 테마파크와 융·복합 공연장등을 조성하는 대형 프로젝트로 5만6000여명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K-컬처밸리 등 고양시의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움직임이 활발이 거론되는 가운데, 고양시 일산에 위치하고 있는 대방디엠시티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

대방디엠시티는 전용 25평형 소형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방 3개와 화장실 2개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는 평면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각종 시스템과 장치로 보안과 쾌적함을 더했으며,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으로 설계됐다.

더욱이, 생활여건으로는 현대백화점 및 레이킨스몰, 일산호수공원가로수길(예정), 빅마켓, 이마트타운 등 다양한 쇼핑타운이 초인접해 있어, 쇼핑과 산책등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누릴수 있다.

강남을 20분대에 연결하는 GTX 킨텍스역(예정)과 3호선 대화역을 도보거리로 이용이 모두 가능한 역세권인 점 또한 눈겨여볼 필요가 있으며, 자유로 킨텍스IC, 제2자유로 한류월드IC 인접과 다수의 광역버스 노선 이용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도 장점이다. 또한, 한수초·중, 한내초, 장촌초, 대화중·고, 주엽초·고, 한류초(예정) 등이 위치한 명품교육환경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견본주택을 방문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