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설 특집 MBC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 VR 독점 공개
상태바
KT, 설 특집 MBC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 VR 독점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는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MBC의 인기예능 프로그램인 ‘설 특집 2017년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의 360도 가상현실(VR) 영상을 단독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의 VR영상은 현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이 가상현실로 현장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리미엄 VR 콘텐츠다. 경기장을 직접 방문해 아이돌 스타들의 경기 모습을 보고 싶었지만 참석하지 못한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체 경기 영상뿐만 아니라 우주소녀, 세븐틴 등 그 동안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를 통해 화제를 얻은 아이돌들의 시점에서 촬영한 영상을 함께 제공해 마치 시청자들이 실제 아이돌과 함께 대회에 참여한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KT미래사업개발단장 고윤전 상무는 “이번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 VR 영상은 프리미엄 VR서비스의 새 지평을 열고, 본격적인 VR 유료서비스 시장의 개방을 알리는 첫 단추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가상현실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VR서비스를 기획, 유통해 차세대 미디어 시장을 개척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의 VR영상은 오는 1월 30일 본 방영 이후 KT의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VR영상의 전체 시리즈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