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크릿데이 생리대 수상
상태바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크릿데이 생리대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주식회사의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2017년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가 주최한 이번 수상은 5가지 항목의 소비자평가와 4가지 항목의 전문들의 기업평가에 걸쳐 최고의 브랜드에게 수상한다.  

2017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분야별로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은행 부문 국민은행, 타이어 부문 금호타이어, 아웃도어 부문 코오롱스포츠 등과 함께 시크릿데이가 여성용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가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한 브랜드평가로,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시크릿데이는 ‘여성중심 안전실천’을 기반으로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소비자 차원의 서비스, 경제적 효율성 등 브랜드 신뢰도를 인정 받아 여성용품 ‘생리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이라고 밝혔다.   

시크릿데이 생리대(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는 주기적으로 흡수력(삼출) 테스트를 시행하여 스며 배어 나오는 현상이 없다는 결과를 받았으며, 3중 샘 방지 라인을 통해 샘 걱정을 덜어준다. 가려움증과 피부질환 및 습진으로 생리대 후유증을 겪는 민감한 피부타입의 여성을 위해 통기성 에어링 패드를 사용해 공기 유입을 원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모든 생리대 원료는 안전성 기준을 준수해 국제공인 연구원 안전성 검사 결과 유해성분으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아릴아민, 알칼리도, 산도 및 형광증백제 등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여성 위생용품 전문브랜드로 유해 물질로 판단되는 성분은 사용하지 않고 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해 인체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국내 인체 피부 평가 전문기관, FDA 인증기관을 통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실시한 바 있다.  

한편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브랜드 시크릿데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크릿데이 생리대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