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폴햄, 스타일 서포터즈 2기 모집
상태바
엠폴햄, 스타일 서포터즈 2기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폴햄이 스타일 에디터 개념의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엠폴햄에서 운영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기존 대상을 대학생으로 한정했던 것에서 벗어나 이번 기수부터는 2030 패션 피플로 대상을 확대했다. 

선발 인원은 14명 내외며, 서포터즈 신청은 엠폴햄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내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자신의 블로그 혹은 SNS에 전체공개 스크랩한 후, 개인 기본정보와 SNS 및 서포터즈 활동 사항 등을 포함한 자유 형식의 자기 PR지원서를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될 서포터즈는 약 6개월 동안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에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고 활동 기간동안 약 80만원 상당의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가장 먼저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주요 활동 내용은 브랜드 온라인 에디터로 스트릿 촬영 모델을 하게 되며, 미션에 따라 리워드가 지급된다. 

엠폴햄 마케팅 담당자는 “스타일 서포터즈는 패션에 대한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에게 홍보 컨텐츠, 룩북 촬영 등을 직접 기획하는 등 패션 마케팅 관련 실무를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활동”이라며 “평소 패션과 마케팅 홍보 분야에 관심이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첨자는 2월 13일 월요일 엠폴햄 공식 SNS계정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