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1월·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특가 제시
상태바
온라인투어, 1월·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특가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투어가 2017년 황금연휴를 기념해 '여행가기 좋은날' 기획전을 열었다.

관계자는 “올해는 구정 연휴만 4일이고 5월에는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이 한 주에 걸쳐 있어 연차를 활용하면 열흘간의 휴가도 가능하다”며 “이같은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망설이는 분들이 있어 추천할 만한 여행지를 특가로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설날연휴와 4~5월에 걸친 황금연휴 기간 동안 여행하기 좋은 추천 지역들로 구성되었으며, 실속형, 프리미엄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제시해 눈길을 끈다.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 옌뜨를 포함한 상품의 경우 전신마사지 무료 이용 특전을 제시하고 있으며 금액은 29만9000원부터 가능하다. 지상 낙원 보라카이 품격 상품은 크라운리젠시컨벤션 리조트 숙박과 호핑투어를 포함해 56만9000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영화 <아바타> 촬영지이자 가족여행지로 꼽히는 중국의 장가계, 천문산, 황룡동굴, 장사를 VIP 리무진을 이용해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 89만9000원부터다. 이 외에도 해외자유여행이나 부산출발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특전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여행하기 좋은날 기획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는 여권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