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리서치, 파트너와 의기투합…SDN/NFV·클라우드 ‘정조준’
상태바
아토리서치, 파트너와 의기투합…SDN/NFV·클라우드 ‘정조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리서치 파트너 데이 2017’ 개최…파트너와 동반성장 박차

아토리서치는 세일즈, 비즈니스, 클라우드 파트너를 초청해 ‘아토리서치 파트너 데이 2017’을 개최하고, SDN/NFV와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아토리서치는 지난해 9월 에코시스템 데이를 통해 시장 진출을 위한 기술적인 준비는 끝났다며 파트너 확대를 본격 추진해 왔다. 이번 파트너 데이는 에코시스템 데이 이후 모집된 파트너들로 총판 및 파트너 총 16개 회사 40여 명이 참석했다.

SDN/NFV 기술은 클라우드 시장에 꼭 필요한 기술로 아토리서치는 이미 SDN 핵심 기술에 대하여 작년 미국 특허를 획득, 기술력 검증을 마친 상태다. 또한 NFV 역시 통합전산센터 적용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아토리서치는 처음으로 개최하는 파트너 데이에서 2017년 본격적인 SDN과 NFV, 클라우드 시장 공략을 위해 아토리서치의 비전과 제품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해 공유했다.

아토리서치 정재웅 대표는 “정부의 클라우드 활성화 방안과 관련해 클라우드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만큼 아토리서치와 파트너는 함께 성장할 기회가 왔다고 생각한다”며 “파트너와 함께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고민하며 파트너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