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세일즈포스 데이터 보호 서비스 발표
상태바
탈레스, 세일즈포스 데이터 보호 서비스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1.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프레미스·클라우드 암호 키 관리 제공…세일즈포스 저장 데이터 자동 암호화

탈레스는 보메트릭 데이터 보안 제품 라인에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기반 암호 키 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세일즈포스 쉴드 플랫폼 인크립션의 암호화 키 관리 모델 중 고객들의 자체적인 키 관리 기능인 BYOK를 지원한다.

온프레미스와 SaaS 환경에 적용 가능한 세일즈포스용 보메트릭 암호 키 관리 제품은 보안 규제가 심한 산업군과 대기업들이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 기반 보메트릭 서비스 형 키 매니지먼트(KMaaS) 솔루션은 탈레스의 인프라 상에서 호스팅되는 솔루션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해 SaaS 애플리케이션의 인프라 비용 및 관리 비용을 절감시킨다.

세일즈포스 쉴드 플랫폼 인크립션은 세일즈포스를 이용하는 기업이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기능을 유지하면서, 세일즈포스 애플리케이션 내 저장 데이터를 자동으로 암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탈레스의 보메트릭 솔루션은 조직들이 세일즈포스 상에서 암호화 키를 가져오는데 이용하는 사용자 기밀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 및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사용자 기밀 정보는 암호화 키 관리와 관련된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키며 관리 시스템이 최적으로 운용될 수 있도록 한다. BYOK는 고객들이 세일즈포스 암호화 키의 최종 형태를 제어해 직접 암호화 키를 관리할 수 있다. 즉 고객들은 암호화된 데이터에 대한 직접 통제 권한을 가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