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홀, 48호점 ‘진주하대점’ 오픈
상태바
커피홀, 48호점 ‘진주하대점’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홀은 48호점인 ‘진주하대점’을 오픈했다고 20일 전했다. 커피홀은 최근 부천범박점과 파주운정이마트점에서 커피홀아트머신 론칭 기념으로 ‘커피에 마음을 그리다’고객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 오픈한 ‘진주하대점’에서도 메뉴 할인판매와 함께 해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커피홀아트머신 론칭 이벤트는 커피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떼와 카푸치노에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주는 것으로 지난달부터 진행해 왔으며,신규 매장 오픈시에도 적용해 운영할 계획이다.

▲ 커피홀 진주하대점 매장 전경(사진제공=커피홀)

경남 진주시 하대동에 있는 커피홀 진주하대점은 인근에 원룸 및 아파트 단지와 같은 주거지역 외에도 상가가 밀집되어 있는 복합상권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오픈 이벤트 진행시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커피홀 측은 “진주하대점의 경우 매장 바로 옆에 PC방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메뉴 판매를 공유를 할 수 있을 것이며 복합상권이라는 지리적 여건을 충분히 활용한 매장운영이 될 것”이라며 “진주하대점에 무상지원한 커피홀아트머신을 통해 내방 고객들이 원하는 이미지를 연출이 가능한 라떼와 카푸치노 등의 판매율이 일반 커피에 비해 객단가가 높아져 단골고객 확보와 함께 매출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홀은 커피홀아트머신 론칭 기념으로 진주하대점과 같이 가맹점 계약시 해당 커피홀아트머신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커피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