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독일 ‘바른치아 노리개젖꼭지’ 국내 출시
상태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독일 ‘바른치아 노리개젖꼭지’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니또 국민 유모차 커버로 잘 알려진 유아동 전문기업 토탈키즈는 독일의 세계적인 수유용품 제조사 노바텍스의 뉴 덴티스타 ‘바른치아 노리개젖꼭지’를 2017년 1월 국내에 출시했다.  

노리개 젖꼭지(공갈젖꼭지)는 아기가 밤잠을 설치거나 칭얼거릴때 사용해주는 도구로써 아기를 둔 엄마라면 필수 구매 아이템이다. 그러나 엄마들 사이에서 노리개젖꼭지는 구강구조의 변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에 따라 노리개 사용의 찬반논란이 있어 왔으나 독일의 유아 치의학 박사팀에 의해 이러한 걱정을 잠재울 수 있는 희소식이 전해졌다. 

독일의 비텐/헤르데케 대학교의 스테판 짐머 박사/치의학 교수에 의해 시중 일반 노리개 젖꼭지의 50%가 개방교합에 영향을 받은 것에 비해 금번 출시된 ‘뉴 덴티스타 바른치아 노리개젖꼭지’는 노리개 젖꼭지 미 사용그룹과 유사한 수치인 7% 미만의 아이에게서만 개방교합이 확인됐으며, 아기의 잇몸형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기존의 앞니부분에 접하는 두께를 2.9mm까지 줄여 앞니에 부담을 최소화하고 혀의 위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구조가 바른치아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이런 임상실험을 토대로 전세계 노리개 젖꼭지 최초로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국내명: 튼튼이마크)을 취득했으며, 유럽 최고의 소비재 심사기관인 외고테스트로부터 ‘최고 좋음(very Good)’을 인정받은 뛰어난 제품이다. 

뉴 덴티스타 ‘바른치아 노리개젖꼭지’는 단계별 총 3단계로 친환경 플라스틱, 메디컬 등급의 실리콘재질로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소셜커머스와 온라인종합 쇼핑몰 및 오픈 마켓에서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 될 예정이다. 

토탈키즈 관계자는 “구강구조의 변형 우려 속에서 노리개 젖꼭지를 찾는 엄마들 걱정과 고민을 해결해 주는 기능성 제품을 국내에 출시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