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상직 승무원 학원 ‘뉴코세아’, 플라잉장학생 매달 선발
상태바
대구 지상직 승무원 학원 ‘뉴코세아’, 플라잉장학생 매달 선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동성로에 위치한 대구 지상직 및 승무원 학원 ‘뉴코세아’ 항공서비스학원이 2016년 연말에 이어 2017년도에도 ‘플라잉 장학제도’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장학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는 연말연시 한시적으로 실시했던 ‘플라잉 장학제도’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매달 정기적으로 장학생을 선발해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이와 관련 뉴코세아 측은 “전공 관련없이 항공사 취업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이 많았으며, 장학생 선발과정을 통해 뜨거운 열정과 진취적인 자세를 확인함과 동시에 앞으로도 많은 준비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대구뉴코세아 항공서비스학원은 2002년 서울 본점을 기반으로 대구, 대전, 부산에 이어 최근 오픈한 수원지사까지 광역별 네트워크를 구축, 항공사 취업 및 항공서비스학과 합격생을 꾸준히 배출하고 있으며, 인천, 김포, 김해, 제주, 대구공항 등의 항공사 지상직 취업생 합격률도 증가 추세에 있다.

특히 뉴코세아는 매년 변화하는 채용요건에 맞춰 커리큘럼의 전문화 및 지상직 업체들 간의 지속적인 취업연계 시스템 구축과 더불어 항공영어와 중국어 클래스도 매주 진행중이다.

이밖에 뉴코세아는 승무원 양성교육, 지상직 교육생의 취업지원 뿐만 아니라 항공서비스학과 입시대비반을 10여년 이상 전문적으로 교육중이며, 항공사 면접교육에서 더 나아가 병원 코디네이터 및 서비스강사 자격증 취득까지 서비스전문인 양성에 특화된 교육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한편 ‘플라잉 장학제도’ 장학생 선발관련 장학생 지원 방법은 뉴코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장학제도 이외 관련분야 상담문의는 뉴코세아 대구지사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