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 설 맞이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 설 맞이 감사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설 맞이 감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홈 엔터테인먼트의 역할을 수행하며 오디오 매니아 층의 감상 수준을 높이는 제품인 RS 시리즈다.

이벤트 적용 모델은 RS 165, RS 175, RS 185, RS 195, RS 120 총 5개이며, 각 모델 별 구매 시 HDR헤드폰 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홈 엔터테인먼트용 최고급 무선 헤드폰인 RS 시리즈는 사용자들의 요구에 따라 각기 다른 맞춤화된 청취를 가능하게 했다. 수험생을 위해 TV 소리를 작게 해야 하는 가정, TV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어르신들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한 제품이다.

RS 165와 RS 175는 파워풀한 베이스 기능이 장착되어 영화 감상을 보다 실감나게 하고 보는 재미를 더해 주며, RS 185는 유일한 오픈형 헤드폰으로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풍부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RS 195는 RS 시리즈의 모든 기능을 함축한 제품이다. 아나운서의 멘트부터 스포츠 중계까지 다양한 음성을 명료하게 전달해주며 음악 감상 전용 기능까지 탑재하여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송신기와 헤드폰을 주파수 맞춤 방식으로 연결하는 RS 120은 최소한의 전력 소모로 고대역음을 전송할 수 있도록 돕는 Kleer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RS 195를 제외한 다른 모델들은 하나의 송신기로 2개 이상의 헤드폰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RS 165, RS 175, RS 185는 2개의 헤드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RS 120은 하나의 송신기로 다수의 헤드폰과 연결이 가능해 대규모의 행사장에서 이벤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젠하이저 공식수입원 싱크로드코리아의 박규찬 대표는 “RS 시리즈는 젠하이저의 제품 군 중 부모님께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 생각한다. 부모님께서 자주 보시는 TV 속 영화, 스포츠, 뉴스, 음악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따라 용도별 활용이 가능해 무선 헤드폰이 주는 자유로움을 통해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RS 시리즈의 많은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