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 쌍문동 신주거지로 주목
상태바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 쌍문동 신주거지로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문동의 새로운 도약, 새로운 탄생이 기대되는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이 청약통장 없이 바로 계약할 수 있는 선착순 분양을 시작했다. 서울시 도봉구 쌍문동 711번지에 지하3층 지상13층. 아파트는 총 126세대가 올라간다. 쌍문동의 신주거 중심으로 불리는 126세대 주상복합아파트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은 금강종합건설이 시공을 한다.  

또한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은 도봉산을 더욱 가깝게 이용해 볼 수 있어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예상된다. 풍요로운 생활혜택은 물론 자연의 여유까지 한곳에서 누려볼 수 있으며 친환경 생태주거 특권을 가진 곳이다. 도봉산은 물론 발바닥 공원과 도봉천을 거쳐 한강까지 이어지는 자전거 길은 친환경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반경 1.4km 안에 생활에 필요한 곳이 모두 갖추어 있는 곳이라 실제수요자들에게 눈길을 받고 있다. 홈플러스와 같은 3개의 대형마트는 물론 소방서, 축구장, 구민회관 등 편의시설과 각종 문화생활공간이 위치를 하고 있으며 더블역세권의 교통망도 주목해볼만하다. 지하철 방학역까지는 직선거리800m, 쌍문역까지는 1.4km로 가까우며 버스정류소는 일반 2개, 간선 2개, 지선3개로 우수한 대중교통을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우수한 교육인프라는 가정에 자녀가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밖에 없다. 900m 안에 걸어서 등교가 가능한 초등학교2개 중학교1개를 포함해 초중고교가 총 8개로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단지 옆에는 국, 공립 어린이집이 개교할 예정이다. 

실속있는 중소형 평형구성으로 주변시세보다 낮은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는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 도봉구는 신경제중심지 조성사업은 물론 대전차방호시설 문화창작센터 조성사업, 우이신설연장선(경전철)까지, 다양한 호재가 풍부한 곳이라 기대를 많이 하고 있는 곳이다.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은 네트워크로 집안을 컨트롤 시킬 수 있으며 드레스룸, 광파오븐렌지, 아일랜드식 주방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입주민들의 휴식공간을 위한 1~2층 옥상테라스는  여유로움을 더욱 즐겨볼 수 있는 곳이다. 

한편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은 2018년 7월에 입주할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도봉병원 건너편(도봉로 717)에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