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오, 자바스크립트·안드로이드 스튜디오·SPSS 등 IT 실무 강좌
상태바
알지오, 자바스크립트·안드로이드 스튜디오·SPSS 등 IT 실무 강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전문교육 알지오는 교육청에 인가받은 평생교육시설로 2003년부터 지금까지 ‘모든 사람들이 전문적인 내용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는 마인드로 전문적인 실무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에서 활동하는 수많은 강의개발 연구진은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학과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도 와서 공부하고 자문을 구하고 있다.

알지오 수강생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학과는 객체 기반의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언어로 웹브라우저 내에서 주로 사용하는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안드로이드 통합 개발 환경(IDE)인 안드로이드 스튜디오(Android Studio), 컴퓨터를 이용해 복잡한 자료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통계분석 전문 프로그램인 SPSS, 비동기식 자바스크립트로 대화식 웹 애플리케이션 제작을 위한 ajax, 뛰어난 스타일과 기능을 제공하는 프레임워크인 부트스트랩(Bootstrap), 실시간 그래픽 처리에 사용되는 OpenCV,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공식 빌드 시스템인 그래들(Gradle), 웹 프로그래밍 기술인 PHP, 오픈소스 임베디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SQLite와 같은 웹 프로그래밍, 모바일, 데이터베이스 관련 학과들이다.

모바일과 DB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대에 맞게 그에 관련된 강좌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그 중 자바스크립트는 다른 응용프로그램의 내장 객체에도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반드시 숙지해야 웹사이트의 전반적인 수정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강의에서는 주요 기능과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 환경 설정 방법, 애플리케이션 앱 개발 방법과 스마트폰의 구동 테스트를 공부하게 된다. SPSS는 광범위한 분야의 데이터 입력, 관리 및 통계분석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알지오 관계자는 “알지오의 강의 모토대로 전문적인 내용을 더 쉽고 완벽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수강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전했다.

알지오는 2003년부터 수강료의 일부를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하고 있어 함께 나누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