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제주도·울릉도 등 국내 단체여행 프로모션…특별 혜택 풍성”
상태바
온라인투어 “제주도·울릉도 등 국내 단체여행 프로모션…특별 혜택 풍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GettyImagesBank]

추위가 이어지는 날씨 속에서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움직임은 분주하기만 하다. 그 가운데 바쁜 2016년을 보내느라 미처 모임을 갖지 못한 동창회, 산악회, 가족모임 등 단체들의 경우 한 해의 시작점인 현재 친목 도모를 위해 단체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미 제주도, 부산 등 국내 주요 관광지 일대에는 단체관광객들의 모습을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여행사 온라인투어는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국내로 단체여행을 준비중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인 이상의 단체 여행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온라인투어 단체여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악회, 동호회 등 친목단체나 가족여행, 동창회, 기업단체 등 모임의 성격에도 제한이 없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20인 이상의 단체에게 지역별 혜택과 더불어 현수막을 증정한다. 우선 국내 여행지 가운데 단체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와 울릉도를 비롯해 내륙의 주요 여행지별로 맞춤형 혜택을 증정한다. 제주도여행을 떠날 경우 오메기떡, 울릉도로 떠나는 경우에는 호박엿 등 지역마다 반드시 먹어야 하는 먹거리, 특산물과 같은 상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단체 모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맞춤형 현수막을 무료로 제작∙지원한다. 40명 이상이 예약할 경우에는 추가 제작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바쁜 일정을 쪼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외에도 상시적으로 단체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이용하시길 바라며 실속 있는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