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 ‘2017 코리아 CEO 서밋’ 창조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 ‘2017 코리아 CEO 서밋’ 창조경영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코리아 CEO 서밋’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한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가운데)

타이탄플랫폼 윤재영 대표이사가 ‘2017 코리아 CEO 서밋’에서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플라잉(Flying) CEO’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국가 브랜드를 홍보하고, 창조∙도시∙문화∙융합산업 주역들의 발굴과 비즈니스 기회는 물론 폭넓은 네트워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는 ‘크리에이티브 CEO 어워드’의 창조경영∙도시경영∙문화경영∙동방지혜 등 5개 부문 중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해 창조적 마인드와 상상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기업경영에 힘쓰고 있는 경영인에 선정됐다.

윤 대표는 “회사 설립 초기 당시 윈벤션의 디지털 콘텐츠 사업을 구상할 때부터 독창적인 콘텐츠 플랫폼이 되기 위한 끊임 없는 창조적 노력을 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타이탄플랫폼을 창조적인 플랫폼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한계를 두지 않은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수상 경영인에 대한 평가는 창조적인 마인드로 국내외에서 브랜드 자산 및 가치를 높인 경영실적과 잠재적 성장 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심의 후 선정됐으며, 코리아 CEO 서밋의 이사진 및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엄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