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소프트「수호신 앱소루트 시리즈」
상태바
시큐어소프트「수호신 앱소루트 시리즈」
  • Web Business
  • 승인 2002.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보안 솔루션 ‘수호신 앱소루트’
네트워킹 커널과 보안 소프트웨어가 통합된 핵심 모듈을 기반으로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보안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
보안 전문업체인 시큐어소프트(대표 김홍선)는 최근 방화벽과 침입탐지시스템, VPN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하드웨어 일체형 솔루션인 「수호신 앱소루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수호신 앱소루트(Absolute) 시리즈는 네트워킹 커널과 보안 소프트웨어가 통합된 핵심 모듈을 기반으로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보안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가의 워크스테이션 필요없이 어플라이언스에서 방화벽, 침입탐지시스템, 가상사설망, 서버부하 분산기능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구현하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과가 매우 높다. IPv4 구조적인 보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IPSec VPN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 보안 솔루션에서 필요했던 전용 서버의 구비나 운영체제 및 보안 소프트웨어의 설치 등 사전 준비작업 없이 원하는 곳에 솔루션을 배치함으로써 설치와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수호신 앱소루트 시리즈는 소규모 기업을 위한 수호신 앱소루트 50, 대용량 네트워크 트래픽이 필요한 금융권, 대기업, IDC, 대학 등에 적합한 수호신 앱소루트 100, 인터넷 트래픽이 100Mbps 넘어서는 대규모 인터넷 네트워크 환경에 필요한 수호신 앱소루트 500으로 구성된다.

■ 문의 : (02)6244-50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