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 신제품 쇼케이스, 클럽 옥타곤 1000여 명 열기 ‘핫’
상태바
제이준 신제품 쇼케이스, 클럽 옥타곤 1000여 명 열기 ‘핫’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주년 맞아 다양한 신제품 발표와 클럽파티 주관

최근 기업들의 제품 및 브랜드 설명회나 신제품 발표회의 형식이 주요 타겟층인 고객들과 함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팩 전문기업 제이준이 지난 12일 뉴힐탑호텔 클럽 옥타곤에서 ‘제이준 신제품 발표회’와 함께 클럽파티를 주관해 눈길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제이준이 창립 2주년을 맞이하여 방송인 이강준, 제이준 모델 김채윤을 비롯해 박한별, 더콰이엇, 킹스턴 루디스카, 도끼, 박재범 등의 연예인들과 2016년 슈퍼모델 탑7인 중 4인(최유솔, 이환희, 홍준기, 김민수)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제이준 및 중국 관계자를 비롯 인터파크 티켓구매자, 행사 초대장 소지자, 제이준의 각종 이벤트 당첨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현장 열기가 한층 뜨거웠다.

제이준이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 제이준 블루밍 로즈워터 토너&에멀젼, 제이준 풀 옵 수딩크림, 제이준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 립밤 등이다.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는 천연 꽃 추출물로 칙칙해진 피부에 수분뿐만 아니라 피부를 생기 있고 탄탄하게 가꾸어주며 초 극세사 시트로 매끄러운 촉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한다.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줄 수 있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은 영화배우 박한별을 모델로 한 제이준 발라 브랜드 계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립 세럼을 겸비한 멀티 비비 쿠션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멀티 비비 쿠션은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를 표현시켜주며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내장되어 있는 립 세럼 스틱을 이용해 입술에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꾸어 준다.

한편 제이준은 중국 타오바오(taobao)의 2016년 8개월 연속 한국브랜드 내 마스크팩 부문 1위를 달성하는 등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 역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