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이다스, 애큐온캐피탈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지마이다스, 애큐온캐피탈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레저 회원제기업 지마이다스는 캐피탈 기업인 애큐온캐피탈(구 kt캐피탈)과  멤버십 서비스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지마이다스 김신우 대표이사와 애큐온캐피탈 박희준 전무, 소통 이무영 대표이사 외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소통 이무영 대표(좌측 첫번째), 지마이다스 김신우 대표(좌측 세번째), 애큐온캐피탈 박희준 전무(우측 세번째)

지마이다스는 현재 5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골프, 문화, 스파, 레저 등 토털 문화 여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저 전문기업으로, 프리미엄 레저 회원권 지엠리조트와 지엠큐브의 노하우를 살려 기업전용 레저 복지몰 서비스인 ‘New G-라운지’를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애큐온캐피탈은 2006년 12월 ‘kt캐피탈’로 출범해 2016년 7월 애큐온캐피탈로 사명을 변경했다. 리스금융, 할부금융, 기업금융, 투자금융, 개인금융의 전 사업영역에서 보다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출범 3년만에 업계 상위의 우량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성장했고 이후 업계 건실한 사업 및 재무구조를 구축하고 폭넓은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지마이다스와 애큐온캐피탈은 ‘애큐온멤버쉽’ 구축을 통해 애큐온캐피탈 신규/기존 고객에게 금융서비스 외에 숙박/레저/골프/문화 등의 차별화된 여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소통은 지마이다스 측에 대형가전 및 가구 등의 인기상품을 애큐온캐피탈 할부금융을 통해 제공한다.

3사는 금융과 쇼핑 및 여가가 결합된 ‘애큐온멤버쉽’ 구축을 통해 풍요로운 여가생활 및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브랜드 가치와 고객 충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이외에도 애큐온캐피탈의 자회사인 HK저축은행 금융상품 우대와 신용한도 알림 등의 금융 혜택 및 편의 제공 서비스도 오는 4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