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설 명절 차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판매
상태바
차예마을, 설 명절 차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차와 다기다도구 등 차의 모든 것을 취급하는 ‘차예마을’은 설 명절선물로 선보인 차선물세트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재 판매중인 설 명절 차선물세트는 전통차인 우엉차와 작두콩차, 도라지차 3종과 캐모마일 및 히비스커스, 페퍼민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고객들에게 전할 풍성함을 더하고자 차와 어울어지는 텀블러도 추가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 중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할인된 가격인 만 원대에 구입가능한 제품도 있다. 또 설 명절용 차선물세트 외에도 보이차와 전통차, 허브차, 우롱차 및 홍차로 이루어진 또 다른 차선물세트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 차선물세트는 부모님과 호의를 베풀어준 주위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세트”라며 “고급스러움은 물론 받는이의 건강까지도 꼼꼼하게 신경썼고, 가격도 시장상황을 감안해 합리적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차예마을은 우수한 품질의 차들과 다양한 다기다도구 등 1800여 종류의 상품들을 구비해놓고 있다. 무엇보다 품질과 위생을 보증하는 진품차 및 다기, 다도구들만 취급한다. 차선물세트를 비롯한 여러 상품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차예마을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