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마리스 수원점, 내달 6일부터 딸기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드마리스 수원점, 내달 6일부터 딸기페스티벌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지역의 송년회·신년회 장소로 유명한 ‘드마리스 수원점’은 오는 2월 6일부터 딸기페스티벌 ‘Very Berry Strawberry’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마리스 수원점은 신선한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 250여 가지의 세계 각국 음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특급호텔 출신의 쉐프와 80여명의 조리사가 직접 만든 고품격 음식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모임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드마리스 수원점에서 기획한 이번 딸기페스티벌은 고객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30여 가지의 다양한 딸기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2월 6일부터 3월 3일까지 약 한달간 매주 평일에 진행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딸기를 이용한 메뉴로는 딸기샐러드부터 딸기타르트, 딸기생크림케익, 딸기무스케익 등 다양한 음식들이 마련되는데, 여기에 달콤한 초콜릿퐁듀를 함께 준비함으로써 축제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2016년 드마리스의 딸기페스티벌은 수원 내 유일한 딸기축제 장소로 평일에만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하루 9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다녀갔으며, 많은 이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수원뷔페 드마리스 관계자는 “작년 딸기페스티벌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 많은 먹거리, 볼거리를 마련하고 더 오랜 기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드마리스 수원점은 최고급 뷔페뿐 아니라 80여석부터 최대 150석까지 다양한 규모의 단독룸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모임, 기업행사, 돌잔치, 신년회, 송년회 장소로 적합하다”고 전했다. 

이어서“드마리스 수원점의 경우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에 다양한 방법으로 봉사와 환원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50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과 3시간 무료 이용 등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