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웨딩컨벤션 ‘천안웨딩박람회’, 사전예약 조기마감 앞둬
상태바
CA웨딩컨벤션 ‘천안웨딩박람회’, 사전예약 조기마감 앞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웨딩컨벤션은 오는 1월 22일 개최되는 ‘천안웨딩박람회’ 사전예약이 조기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최하는 CA웨딩컨벤션은 천안 아산역사 내 위치한 웨딩홀로, 서울역과 인천공항까지 KTX가 연결돼 있어 서울은 물론 지방에서 오는 하객들의 접근성도 우수하며 호텔출신 쉐프가 이끄는 조리팀의 200여 가지 메뉴와 한 층에서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예식 서비스 등 고품격 연회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CA웨딩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천안웨딩&혼수박람회 역시 2017년 결혼 예정인 천안, 아산 지역의 예비 신랑신부에게 예식 관련 서비스와 각종 업체를 소개하고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풍성한 결혼식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천안웨딩박람회에는 주최사 및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들이 마련돼 있는데, 먼저 CA웨딩홀과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웨딩연주 서비스, 영화티켓, 패키지 50만원 상품권, 본식스냅 40p 3권, 5*7 연출액자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허니문 제휴업체 ‘팜투어’에서는 상담 시 초미니 일체형 셀카봉 및 여행용 수납파우치 5종세트, 계약 시 여행가방, 허니문화보집, 행남자기(8pcs)에 조리기구 7종세트등을 제공하며, 웨딩드레스전문 ‘브라이드K’에서는 상담 시 고급 바디로션, 계약 시 드레스 무료 제공·업그레이드의 혜택이 주어진다. 

예복전문 ‘아르코발레노’는 상담 시 수제화 헤라, 정계약 시 드레스슈즈를 증정하고 예복패키지와 수제화 이태리카프 진행 시에는 각 10만원씩의 할인 혜택 제공한다. 아울러 한복전문 ‘국현우리옷’에서는 가계약 고객에 예단봉투, 정계약 고객에 테팔 다리미를 증정할 계획이다. 

폐백전문 ‘연미향’에서는 당일 계약 고객에게 도라지정과를 증정하며, 예물업체 ‘펠로다이아몬드’는 커플링 및 예물세트 계약 고객들을 위해 각각 소원성취 문구 각인과 루이비아제 구스이불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그 외 ‘원규튜디오’, ‘라망스튜디오’, ‘펜타그라피’ 등의 웨딩스튜디오도 제휴업체로 참여한다.  

CA웨딩홀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예식장을 비롯해 예식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이 결혼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이 기회를 통해 천안, 아산 지역의 결혼문화가 조금 더 발전하고 품격 있게 변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2일 CA웨딩홀에서 개최되는 ‘천안웨딩&혼수박람회’에서는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과 당일 계약 고객들을 위한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