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티에스, 방화벽 관리 솔루션 ‘파이어몬’ 국내 총판 계약
상태바
휴먼티에스, 방화벽 관리 솔루션 ‘파이어몬’ 국내 총판 계약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1.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공공·엔터프라이즈·게임업계까지시장 확장…공격적인 마케팅·영업 활동 진행

휴먼티에스는 이기종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 ‘파이어몬(FireMon)’의 국내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방화벽 정책관리 시장은 방화벽 정책 최적화와 이력관리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영역에서 각 방화벽 정책의 라이프 사이클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결재시스템(신청, 설계, 결재 등)을 최적화하는 영역으로 확대 발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 시장에서 가장 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파이어몬은 신청 정책 결재시스템 최적화 시장도 선도하면서 관련 시장에서 가장 많은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은 초기 금융권 위주의 도입 추세에서 지난해 6월을 기점으로 공공 기관과 엔터프라이즈 및 게임 업계로까지 확장되는 추세다. 지난해 국내 방화벽 정책관리 시장은 규모 면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뤘다.

휴먼티에스는 2016년 한해 동안 국내 방화벽 정책 관리 시장의 가능성을 200% 넘는 성장 기록을 통해 실제 성공으로 현실화시켜 파이어몬의 국내 단독 총판이 되었다. 휴먼티에스는 지난해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시장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오상준 휴먼티에스 대표이사는 “2016년 한해 파이어몬 총판사로서 훌륭한 파트너사들과 협업하여 시장 확대를 이룬 한 해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2017년 더욱 더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활동으로 방화벽 정책 관리 솔루션 시장을 주도하고 안정적인 솔루션 공급 및 기술지원을 통하여 시장의 폭발적 성장 흐름에 발 맞춰 나아가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