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씰리 매트리스, 더슬립 ‘기획할인행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템퍼 씰리 매트리스, 더슬립 ‘기획할인행사’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인 포스쳐패딕과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컬렉션을 다양하게 직수입해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을 최소화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와 신뢰감을 높이고 있는 더슬립 매장은 ‘최저가 기획할인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저가 기획할인’ 행사는 더슬립 용인광주점과 일산점에 해당된다.

더슬립 관계자는 “최근 2016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할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고 만족도 또한 높아 상당히 뜻 깊은 마무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새로 가오픈한 용인광주점이 많이 홍보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최저가 기획할인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최저가 기획할인행사에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패딕, 킹스다운 등 수입 매트리스들이 다수 포함됐다.

특히 템퍼매트리스는 미 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 폼으로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메모리 폼 매트리스다.

또한 사용자의 신체 굴곡에 꼭 맞추어지는 특수 소재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사람의 체온과 무게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몰딩된다는 특징이 있다. 이로 인해 템퍼매트리스 사용자는 본인의 척추와 관절 본래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며 편안한 잠자리를 이룰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더슬립은 2월 중순에 경남김해점과 전남광주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