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100Gb 용량 티핑포인트 신제품 출시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100Gb 용량 티핑포인트 신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1.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트래픽 환경에서 안정적인 차세대IPS 성능 구현…취약점 발견·패치 배포 실시간 지원

트렌드마이크로는 최대 100Gb의 검사 처리 능력을 제공하는 ‘티핑포인트 NX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데이터센터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높은 요구 사양에 맞게 설계된 ‘티핑포인트 7600NX’는 네트워크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알려진 취약점뿐 아니라 알려지지 않았거나 발견되지 않은 취약점들로부터 중요한 인프라, 데이터와 취약한 애플리케이션을 실시간으로 보호한다.

7600NX는 방대한 분량의 트래픽을 처리하는 데이터 센터들의 증가하는 성능 요구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확장시킬 수 있는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센터 환경 전반에 걸쳐 공격을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해 심층패킷분석, 위협 평판 및 지능형 멀웨어 분석 기술을 제공한다.

단 클로저 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부사장은 “트래픽이 높은 환경을 운영하는 고객들은 지연성 없이 유연하게 작동되면서 가장 문제가 되는 위협들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는 솔루션을 원한다. 100Gb 솔루션의 우수한 성능과 제로데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수집되는 새로운 취약점에 대한 독점적 정보를 기반으로 취약점이 발견된 시점부터 패치가 발표되기까지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위협을 보호한다”고 말했다.

티핑포인트NX 시리즈는 고객들이 취약점 검사 자료를 티핑포인트 시큐리티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보내고 이를 디지털 백신 필터에 매핑시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는 엔터프라이즈 취약점 치료를 이용해 관리 시간을 절감하고 가장 심각한 보안 문제를 우선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위협 인텔리전스는 기업의 전반적인 보안 수준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