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박정 신촌본원, 토플 현장강의 환급반 오픈
상태바
토플학원 박정 신촌본원, 토플 현장강의 환급반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플학원 박정 어학원 신촌본원에서는 2월 개강부터 토플 현장강의 환급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박정 신촌본원의 관계자는 이번 토플 현장강의 환급반은 1~2달 동안 70점+, 80점+, 90점+, 100점+반들 중, 원하는 반의 현장강의를 듣고 목표점수 달성 시 수강료의 50%를 성취 장학금 형식으로 환급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기존의 토플 환급반은 인강에서 100% 출석하면 수강료 50%를 돌려준다는 것에 비해, 이번 박정 신촌의 환급반은 인강이 아닌 현장강의를 듣고 목표점수 달성 시 수강료의 50%를 환급해주는 것이 차이라고 전했다.

또한 인강에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는 것과 5~6개월씩 들을 수 있다는 것은 단기에 점수를 목표로 하는 현장강의와 분명한 차이를 보이는 것이라고 전했다.

각 점수별 과정들이 박정 어학원 토플강사들의 핵심과 스킬로 진행되기 때문에 출석률만 좋으면 1~2달 후에는 대부분 목표점수에 도달하는 편이라고 한다.

토플 환급반은 교환학생 지원이나 유학 및 국내대학원 진학 시 토플점수가 필요한 수강생들에게 준비기간을 단축시키고 준비비용을 절감시키기 위한 취지로 시작됐으며 신촌본원에서는 환급반 오픈 기념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정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