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플랫폼·더굿경제연구소, P2P금융 투자사업 ‘맞손’
상태바
펀딩플랫폼·더굿경제연구소, P2P금융 투자사업 ‘맞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좌)와 더굿경제연구소 윤종주 대표는 P2P금융 투자사업 MOU를 체결했다.

담보 전문 P2P금융사 펀딩플랫폼은 부동산 투자 전문 회사인 더굿경제연구소와 P2P금융 투자사업 MOU를 체결했다.

더굿경제연구소는 임직원이 부동산학 박사로 구성돼 있는 부동산 전문 회사로 시행·분양 사업과 부동산 재테크 관련 방송, 세미나, 강의를 주요 사업활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더굿경제연구소의 윤종주 대표는 방송을 통해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 알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MOU는 펀딩플랫폼과 더굿경제연구소가 상호 협력해 P2P투자 활성화를 위한 P2P투자 상품개발 및 P2P투자 등의 협력을 위해 진행됐다.

펀딩플랫폼은 부동산 전문회사와의 지속적인 MOU 체결을 통해 안전하고 사업성 높은 P2P투자 상품 개발 역량을 지속 강화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빌딩매매 사업부지 컨설팅 전문 하나부동산중개, 부동산 투자 전문 미국 메트로호텔그룹과 연이어 MOU를 체결하며 투자자에게 서울/수도권 중심의 우량 P2P투자 상품을 제공해왔다.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는 “펀딩플랫폼의 안전성과 경영진에 대한 신뢰성이 높아감에 따라 국내외 금융·부동산·IT분야의 전문회사에서 업무제휴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며 “펀딩플랫폼은 더굿경제연구소와의 MOU를 통해 안전하고 수익성 있는 P2P투자 상품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P2P금융 부동산담보투자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펀딩플랫폼은 2015년 11월 오픈 이후 14개월 만에 228억 돌파와 연체일 0일을 기록하며 투자자에게 신뢰성 있는 P2P금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