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잡지 ‘맥심’ 간판 모델 엄상미, 첫 출연 라디오서 사생활 공개
상태바
남성잡지 ‘맥심’ 간판 모델 엄상미, 첫 출연 라디오서 사생활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오후 10시에 방송 중인 SBS 파워FM 라디오 ‘배성재의 텐(107.7MHz)’에 남성잡지 맥심(MAXIM)의 간판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엄상미가 출연했다.

1월 13일 저녁 10시 방영되는 <남자들이 뽑은 베스트챠트> 코너에서는 ‘여자들이 듣기 싫어하는 말’, ‘여자들한테 갖는 남자들의 환상’ 등을 테마로 엄상미와 배성재 아나운서, 맥심 이석우 에디터의 연애심리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방송에서 엄상미는 “키작고 돈 없는 남자라도 괜찮다. 눈만 예쁘면 된다”, “전 남친과 전 남친의 여친과 셋이 만나서도 쿨하게 논다”, “나는 평소 여성스러운 옷을 즐겨 입는 공주스타일”이라며 의외로 소박하고 청순한 일면을 보여주며 뭇 남성들의 자신감을 높여 주었다. 

보이는 라디오로 생중계된 <다음 TV팟> 채팅창에서도 “조선시대에서 바로 미국으로 넘어간 여자 말투 같다ㅋㅋ”, “아메리칸 오픈 마인드의 소유자”, “역시 나미맥!(나는 미스맥심)” 등 남성 팬들의 수많은 댓글이 오가며, 조신한 말투의 그녀의 오픈 마인드를 화제로 삼기도 했다. 

엄상미는 맥심의 대표 모델로 표지 모델과 각종 화보, 광고와 방송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오는 1월 23일부터는 2016년도 미스맥심 우승자를 정하는 결승투표가 맥심코리아 홈페이지 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