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트렌드마이크로와 제휴로 클라우드 보안 강화
상태바
BT, 트렌드마이크로와 제휴로 클라우드 보안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에 트렌드 딥 시큐리티 통합으로 새로운 보안 서비스 제공

세계적인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 BT는 사이버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트렌드마이크로(Trend Micro)와 제휴로  BT 클라우드 컴퓨트 플랫폼 상에서 트렌드마이크로의 딥 시큐리티(Deep Security)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BT 고객들은 과금제 방식의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물리적, 가상 및 클라우드 서버에 대한 딥 시큐리티의 보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딥 시큐리티에는 안티 멀웨어, 호스트 기반 방화벽, 침입 탐지 및 방지, 무결성 모니터링, 로그 검사, 그리고 신뢰성이 입증된 SSL 인증서가 포함되어 있어 랜섬웨어, 지능형지속위협(APT), 표적 공격 등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한다.

딥 시큐리티는 유럽, 남북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 19개국의 22개 BT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지역에서 지원된다. 고객들은 업계에서 이미 인정받은 BT의 컴퓨트 관리 시스템을 통해 BT 클라우드 컴퓨트를 주문할 때 딥 시큐리티를 구동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클라우드 인프라 전체 또는 특정 부분에서 모듈을 필요한 만큼만 활성화 할 수 있다.

BT 클라우드 컴퓨트는 고객에게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를 생성, 구축, 모니터링, 그리고 관리할 수 있는 사전 구성된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제공한다. 이는 BT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연결되며 주요 지역의 현지 인프라를 사용하므로 고객은 국가 규정 준수 및 보증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현지 법률의 관할 하에서 계약할 수 있다.

닐 락(Neil Lock) BT 글로벌 서비스의 BT 컴퓨트 담당 부사장은 “BT의 고객들은 디지털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클라우드에 의존하고 있다. BT는 선도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통합 업체로서 고객들에게 가능한 한 원활하고 쉬운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트렌드 마이크로의 솔루션을 BT 클라우드 컴퓨트 포트폴리오에 긴밀히 통합시킴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기능으로 클라우드 보안을 단순화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바라트 미스트리(Bharat Mistry) 트렌드마이크로 사이버보안 컨설턴트는 “클라우드에서 책임 공유라는 개념은 모든 고객이 보안을 최우선으로 여기도록 요구하지만, 전통적인 데이터센터 접근 방식은 역동적인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하지 않다. 트렌드 마이크로의 딥 시큐리티는 고객들이 BT 클라우드 컴퓨트 플랫폼에 대해 업계에서 가장 완전한 솔루션을 설정하여 공유된 보안 책임을 다하도록 돕는다. 또한, 사용자들은 여러 위협으로부터 서버를 보호하는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